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 나는 몰라요 - 옥희

by 베짱이 정신 2024. 8. 18.

(연주곡) 나는 몰라요 - 옥희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밤이 되면 왜~ 우는지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빗소리가 슬프다 해도
하얀 꿈속에 잠을 잤어요
무엇이 사랑~인지 눈물~인지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그 손짓이 무얼 말한지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눈물 속에 꽃이 피는가


하얀 꿈속에 잠을 잤어요
무엇이 사랑~인지 눈물~인지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그 손짓이 무얼 말한지
나는 몰라요 정말 몰라요 눈물 속에 꽃이 피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