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 내가 말했잖아 - 로커스트

by 베짱이 정신 2021. 8. 29.

(연주곡) 내가 말했잖아 - 로커스트

내가 말했잖아 기쁠땐 웃어 버리라고
복사꽃 두뺨이 활짝 필때까지
내가 말했잖아 슬플땐 울어 버리라고
슬픔이 넘칠땐 차라리 웃어버려
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
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

내가 말했잖아 기쁠땐 웃어 버리라고
복사꽃 두뺨이 활짝 필때까지
내가 말했잖아 슬플땐 슬플땐 울어 버리라고
슬픔이 넘칠땐 차라리 웃어버려
소녀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행복할까
아이야 왜 또 이 밤 이다지도 서글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