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 사랑이 이런 건가요 - 설운도

by 베짱이 정신 2021. 8. 26.

(연주곡) 사랑이 이런 건가요 -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