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 해변으로 가요 - 키보이스

by 베짱이 정신 2023. 8. 10.

(연주곡) 해변으로 가요 - 키보이스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연인들에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 해도 (말은 안 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에요
불타는 그 입술 처음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에요
불타는 그 입술 처음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연인들에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에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