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Lanovia (라노비아) - Tony Dallara

by 베짱이 정신 2020. 7. 16.

 

Lanovia (라노비아)/Tony Dallara

Bian che splen dente va la Novia
mentre nascosto tra la folla
dietro una la crima indecisa
vedo morir le mie illusioni

사랑은 눈물이었다.
사랑은 슬픔이었다
내사랑 떠나는 그날까지
내마음이 돌아설 그때까지

la sull"altar lei sta piangendo
mentre il suo cuore sta gridando
tutti diranno che e di gioia

내 잊을수없는 그대
내 잊을수없는 그대
내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으리

Ave Maria
mentirai per che tu dirai di si
pregherai per me ma dirai di si
lo so tu non puoi dimenticare

내사랑떠나는 그날까지
당신이 행복하게 되기를
마리아께 기원합니다

non soffir perme,anima mia
la sull"altar lei sta piangendo
tutti diranno che e di gioia
mentre il suo cuore sta gridando

언젠가는 내품으로 다시돌아오겠지 생각하지만

마리아여,
그대에게 행복을 누리게 해 주옵소서..
그러나 그대가 나에게로
돌아오리란 기대를 나는 버리지 않네

 

 

'베짱이 색소폰 연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젊은 미소 - 건아들  (0) 2020.07.16
Let it be me - Flipped OST  (0) 2020.07.16
추억 만들기 - 김현식  (0) 2020.07.12
홍도야 울지마라 - 김영춘  (0) 2020.07.12
Wonderful tonight - Eric Clapton  (0) 202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