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이것 저것

(시평) 친일파들이 때를 만나 미쳐 날뛰는구나

by 베짱이 정신 2024. 8. 18.

(시평) 친일파들이 때를 만나 미쳐 날뛰는구나

 

때는 바야흐로 친일파들이 활개를 치는 최절정의 시기인가 보다. 이 나라의 왕이란 자가 아주 당당하게 친일을 넘어 숭일을 하니 그 밑 똘마니들도 올타꾸나 하면서 아부하기 위해서인지 원래 그런 것인지 커밍아웃을 당당하게 하고 있다. 고맙다 용궁 양아치 왕아, 니 덕분에 어떤 놈이 친일파에 악질적으로 나쁘고 아주 못된 놈들인지 다 드러나고 있으니 말이다.

 

독립군을 공산주의자로 몰지 않나 한국이 잘 사는 것은 일본 덕이고 우리가 일본 국민이었다고 하질 않나, 어디서 말도 안 되는 일본 정부가 하는 말과 하나도 다름없이 지껄여대는지, 하여튼 단세포 동물들이 틀림없다. 드디어 하늘도 한민족에게 부활의 기회를 주시나 보다. 나라와 민족을 팔아먹는 악질 나쁜 놈들을 처단할 기회를.

 

정말 궁금한 게 있는데 지금 국민들로부터 권력을 위임받아 한시적으로 가진 자들이 어째서 겁도 없이 대놓고 친일을 넘어 숭일을 하며 역사를 거꾸로 돌리려고 하는지 알 수가 없네? 헬조선 용궁 양아치 왕아 말 좀 해봐라. 왜 그러느냐? 일본에 나라를 다시 갖다 바치는 걸 사명으로 알고 실천하고 있느냐? 우리가 지금 이렇게 풍요롭고 자유를 누리며 사는 게 일본 덕이라 생각하느냐 이놈들아?

 

정신차리거라 안 차릴 거면 이 땅을 떠나거라 이 놈들아. 어디 일본 덕이라고 감히 말하느냐? 우리가 받은 그 많은 고통과 현재의 분단 고통을 정말 모른단 말인가? 네 놈들 엄마 여동생 누나들이 정신대에 강제로 끌려가고, 너네 아버지 삼촌 형들이 강제 징용으로 끌려가도 자발적이었고 돈을 벌기 위해 갔다고 말할 수 있겠느냐?  이렇게 인권유린 철저하게 당했는데도 그게 일본 덕이라고 하겠느냐? 참으로 한심하고 쳐 죽일 놈들 같으니라고.

 

네 놈들이 지금 하는 짓거리는 반민족적이고, 반민주적이고, 반시대적이며, 반자유적임을 모르느냐? 말도 안 되는 일본의 억지 식민 논리를 왜? 지금? 자유와 민주를 꽃피우던 자랑스러운 나라에 똥을 퍼붓고 온 국민의 정신을 멘붕에 빠지게 하며 다 같이 망하자고 난리를 피느냐? 지금 조선총독부 치하에 살고 있느냐?

 

너희 부모들이 친일파였지? 아니면 니들이 친일 장학생 출신이더냐? 일본으로부터 돈 몇 푼 얻어먹다 보니 스스로 일본 놈들이 되는 것이냐? 아니면 한 몫 잡아보려는 기회주의적 자생 친일파더냐? 그러려면 일본 가서 살거라. 왜 한국에서 모든 사람들을 못살게 굴고 정신적 내전상태를 만드느냐? 한국을 떠나 일본으로 가면 밀정들이 돌아왔다고 환영하려나? 미친 놈들.

 

그런데 조금 먹물깨나 먹었다는 한국의 지식인과 상식인이라고 자칭하는 자들 중에 알량한 지식으로 독립운동을 폄홰하고 일본의 식민지 덕분에 개화와 번영론을 떠벌리는 자들이 늘어남은 우리의 자주 독립운동을  스스로 부정하고 일본의 식민통치를 정당화 합법화시켜주는 것이고, 우리 민족이 받은 엄청난 고통과 수탈을 철저히 외면하는 것인데도 아무런 의식 없이 떠벌리고 있는 걸 보노라니 참으로 장 탄식이 나오는구나.

 

이러하니 친일파들이 때를 만나 커밍아웃하고 역사를 거꾸로 돌리는 짓을 당당하게 하지. 우릴 스스로를 일본 놈들이 하던 말로 엽전이라고 하질 않나, 일본을 따라갈려면 아주아주 한참 멀었다고 하질 않나... 현실을 똑바로 보거라. 지금은 일본과 대등하거나 넘어선 것이 많으니라. 식민지 시절의 조선이 아니니라. 독재 시절의 한국이 아니니라. 일본이 한국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것을 모른단 말이지? 아이고 이런 것들이 지식인이고 엘리트라고 꼴값을 떨고 있으니... 이러니 일본 놈들이 한국을 만만하게 보고 또다시 못된 짓을 당당하게 하지.

 

중국도 어찌할 수 없던 민족이 유구한 5천 년의 역사를 지닌  한민족이었는데 한 줌도 안 되는 요 친일파 놈들이 권력을 쥐자마자 친일을 본격적으로 드러내고 모든 기존의 가치관을 바꾸기 위해 별별 지랄을 다 떨지만 어림없다 요놈들아. 그 권력이 영원할 것 같으냐? 다 지켜보고 있고 다 적어놓고 있느니라. 네 놈들의 죄상을.

 

하여튼 중앙정부고 지방정부고 간에 숨어있던 미친 친일파들과 밀정들이 다 커밍아웃하며 개소리하고 있으니 이거 그냥 둘 수가 있나? 이 쓰레기들 다 청소해야지. 그동안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 문화, 역사, 경제, 국방, 종교계 등 곳곳에 숨어 암약하던 밀정들이 다 드러났으니 오히려 싹 다 청소할 기회가 왔구나. 그동안 친일파들의 변신술로 친미파가 되어 그 부와 권력을 고스란히 다시 행사하며 국민들을 고통속에 빠뜨리고 웃었던 요 친일파 놈들을 백년 만에 하늘이 요놈의 친일 쓰레기들 다 처리할 절호의 기회가 주셨도다.

 

지금 시대정신이 어떻게 변했고 국민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모르는 친일파 놈들 다 잡아 처단해야지. 숭일 양아치 왕 덕분에 친일 숭일파들이 다 커밍아웃했으니 이번에는 실패 없이 다 청산해야 제대로 된 사람들이 사는 나라가 되고 역사가 바로 서게 되는 것이다. 제정신 박힌 국민들이 요 친일 숭일파 놈들 국민의 정신을 오염을 넘어 황폐화시키는 요놈들을 그냥 둘 수는 없다.

 

독립투사들이 지하에서 통곡하고 있는 걸 모르느냐? 자식들에게 부끄럽고 쪽팔리지도 않느냐? 오냐, 그에 합당한 대우를 해주마. 요놈의 친일 숭일파 쓰레기 놈들. 기다려라. 대대로 불행해지리라. 독립투사 후손들이 멸족을 당하거나 대대로 불행해진 역사처럼 너희들도 똑같이 대해주마. 앞으로 네놈들에게 닥치고 벌어질 모든 불행은 친일, 숭일파 네놈들이 자초한 것이니 기쁘게 받거라. 법적으로 처벌 가능하게 만들어 대대손손 네 놈들의 죄상을 기억하리라.

 

청산하지 못한 친일파들의 역습을 보면서, 제 때에 제대로 단죄하지 못하면 두고두고 독버섯처럼 스믈스믈 기어나와 역사왜곡 뿐만아니라 가치관까지 뒤엎는 만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는 뻔뻔함과 파렴치함을 두고두고 볼 것이고 이를 치료하는 사회적 비용 대단할 것이다. 역사를 직시하지 못한 민족은 미래가 없다.

 

 

- 베짱이 논설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