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나도 모르게 - 유가화

by 베짱이 정신 2013. 10. 11.

(연주곡) 나도 모르게 - 유가화

 

 

 

나도 모르게 - 유가화

 

바람이 창문 사이로 쓸쓸히 불어오면은
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외로움 밀려오네요

이슬 맺힌 두 눈에 소리 없이 흐르는
그 눈물은 그 누가 그리워 흐르나

노을이 나의 창가에 외로이 젖어오면은
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그 이름 불러 보네요

이슬 맺힌 두 눈에 소리 없이 흐르는
그 눈물은 그 누가 그리워 흐르나

노을이 나의 창가에 외로이 젖어오면은
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그 이름 불러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