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베짱이 색소폰 연주

(연주곡) 정 정 정 - 현철

by 베짱이 정신 2024. 6. 9.

(연주곡) 정 정 정 - 현철

 

정정 정 주고가네 정 주고 간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이란 다 그런것 생각 말자해도
가슴속에 맺혀있는 이 눈물을 어떻게
그래 그래 그래도 잊을수없는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정정 정 주고가네 정 주고 간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이란 다 그런것 한잔 술에 웃지만
내 눈속에 비가 되어 흐른 눈물 어떻게
잊어 잊어 잊으려 잊으려 했지만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정정 정 주고가네 정 주고 간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보다 더 깊은게 정이라고 하지만
상처주고 떠난 당신 내 가슴 멍들어도
그래 그래 그래도 잊을수 없는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당신만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