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시론> 국민 소통을 위하여 낮술 환영?

by 베짱이 정신 2022. 5. 17.

<시론> 국민 소통을 위하여 낮술 환영?

돼지임금이 소통을 위해서라면 낮술도 괜찮다고 했다는데 돼지 임금실 충견 내시들은 돼지임금이 그런 말 안 했다고 하네? 
아니?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는걸 봤어?
낮술 처먹고 아무말 대잔치 벌리다가 그런 거 아닌가?
어찌 되었든 고맙네. 낮술 애호가에게 면죄부를 줘서.
이제부터는 마누라에게도 당당히 말해야지 낮술은 임금도 장려하는 것이라고. ㅎㅎㅎ~

거~ 참~~ 낮술은 백수의 특권인데 이걸 전 공무원에게 퍼뜨려 전 공무원을 백수로 만들 작정인가? 
야 ~~ 낮술은 백수만 마셔도 된다~잉~~?? 온 나라를 술판, 개판, 난장판으로 만들 작정인가?
아니지 연산군 때 처럼 술과 음악이 흥청망청 흐르는 멋진 문화국가를 만들기 위한 깊은 뜻이 담겨있겠지?

이게 바로 태평성대를 말하는거 아녀? 돼지임금과 함께하는 국민소통 낮술.

아~ 좋다 낮술!!! ㅎㅎㅎ~~

지 버릇 개 못준다더니 참으로 돼지임금 답도다.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던 개검찰 시절에 어느 누구도 시비를 걸거나 건드릴 놈들이 없으니 
낮이나 밤이나 부어라 마셔라 해도 되었겠지만 
지금 임금의 자리는 그렇게 해서는 절대로 안 되는 자리인 줄 모르느냐?
너만 몰래 폭탄주를 만들어 처먹든지 핵폭탄주를 제조하여 졸장부 똘마니들과 처먹고 폭발해 뒈지든지 해야지 어째 전국을 술판, 개판, 난장판으로 만들려고 그러느냐?

오고가는 술잔 속에 물 밑으로 아름다운 현찰도 왔다갔다? 이권도 왔다갔다?

누이좋고 매부좋고... 이런게 소통이지?? 헐~~
소통을 위해서라면 낮술도 괜찮다고? 에라이 이~~ 썩을 위인아~~ ㅎㅎㅎ~~

도대체 이 꼴을 어쩐단 말이냐....
아이구~~ 그러지 말고 공무원 복무규정을 아예 바꿔라. 그래야 어떤 국민 놈들도(?) 시비를 못 걸지. 
국가 총 책임자라는 자가 양아치 조폭 음주문화를 장려하는구나.
오죽하면 같은 편 원로가 임금 자리는 맘대로 술 먹어서는  안 되는 자리라고 열을 내며 방송에서 대놓고 말할까?
정말 모르나보다. 니들은 지꺼려라 나는 마이 웨이다. 연산군이 재림하신 거 아닌가?
앗따~ 모르겠네~~ 점쟁이 도사에게 물어봐야겠네? ㅎㅎㅎ~~

자~ 국민 여러분~~
우리 모두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낮술 자주 많이 드세요.

행복이 마구 밀려옵니다. 일할 것 있으면 낮술부터 하세요.

특히 공무원 여러분~~ !!
공무원은 특별 유념하여 실천하시라. 
국민에게 봉사하고 소통을 위해 얼마나 부지런히 낮술을 했는지 조사하면 다 나오니까, 
조사해서 승진 및 이동 가산점에 부가점을 부여하고 성과급도 1등급은 따논 것이니 알아서들 하시라?

조사하는건 돼지임금과 충견 내시들, 졸장부 똘마니들의 특기잖아, 지가 만들고 싶은 결과대로, 누구든 원하는대로...

승진하고 영전하며 부를 쌓고 싶다면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낮술을 많이 하시라. ㅎㅎㅎ~~~


경사 났네 경사 났어~~
거리마다 소통을 위해 낮술 걸치고 좋아라 흥청망청 대는 풍경을 생각하면 절로 춤이 나온다. 얼쑤 좋~다!
이러한 위대한 조치를 내려주신 돼지임금의 하해와 같은 성덕에 감읍하며 낮술을 잘 챙겨마셔라!!
모두가 돼지임금 칭송가를 부르도록 하여라~~!!

"전 세계 인민의 영원한 태양이시며 불생불멸의 용장이시며 비와 구름을 몰고 다니시며 축복을 내려주시는 거룩하고 자애롭고 위대하며 자비로운 돼지 임금님의 이름으로 한국인에게 영광있으라~~!!! 돼지임금 만~만세~!!"ㅎㅎㅎ~~
경사 났네 경사 났어~~

 

- 베짱이 논설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