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사설> 코로나 19 창궐의 주범들을 벌하라

by 베짱이 정신 2020. 8. 29.

<사설> 코로나 19 창궐의 주범들을 벌하라

 

코로나19가 걷잡을수 없이 창궐하여 온 시민들을 절망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미움 증오 저주 으뜸교예배당과 가짜뉴스로 종교신념화된 시대착오 낡은이들이 합작하여 상식과 법을 무시하고 코로나19 창궐에 불을 질렀습니다.

으아~~ 미치겠다.
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잘 실천하는 내가, 저 쓰레기들의 감염확산 난동으로 내 건강과 내 의지와 상관없이 반 강제 자가격리, 반 강제 가택연금이 되고 온 나라가 강제 격리되어야 하는가??

북한의 김씨왕조와 똑같은, 다단계 피라미드조직과 같은, 나찌 괴벨스같은 사기 협잡 선동하는 목사 새끼와 그 예배당 추종 똘마니들과 광신도들, 철지난 애국심에 가짜뉴스를 맹신하여 성조기를 흔들며 조국에 온갖 저주와 증오를 퍼붓는 정신나간 낡은이들이 벌이는 코로나19 감염잔치 피해를 왜 받아야 되냐구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전국으로 퍼뜨리면서도 뻔뻔하게 적반하장 이냐구요. 쓰레기들끼리 사이좋게 코로나19를 나눠 가지지. 자손대대로.

그들이 믿는 신(神)도 저들과 똑같은 생각인가? 그 신(神)도 양심과 이성이 있으면 저 민폐 쓰레기들 처리좀 하지...
정신나간 낡은이들은 아직도 철지난 냉전 이념에 갇혀 가짜뉴스만을 맹신하며 살고있나? 가짜뉴스 생산자들의 불순한 의도를 모른단 말인가? 왜 그 쓰레기 기생충들의 미친 굿판에 이용당하는가? 그렇게 믿고 싶은거냐? 언제나 본질을 보라. 그들이 왜 그런 못된 짓을 하고있는지. 우리 공동체가 나아갈 길이 어디인지 우리의 목표가 무엇인지를. 시대가 요구하는 정신을 진정 모른단 말인가?

쓰레기같은 니들이 뭔데 온 대한민국 시민들의 삶을 이토록 미치게 만드는겨?
권리가 있으면 책임도 따른다는 간단한 민주주의 원리도 모르나? 하는 짓이 막가파 북한공산당 김씨 왕조같은 것들과 뭐가 다른가?

종교사업으로 돈을 벌고보니 권력까지 탐나냐? 너희들 광신도 무리만 선이고 그 외엔 다 악이냐? 오히려 상식있는 보통 사람들이 볼 땐 너희들이 북한의 막가파 공산당 김씨왕조와 다단계 피라미드 조직과 똑같다. 니들의 검은 야욕을 채우기 위한 정치적 견해를 종교신념화 시킨 쓰레기같은 너희들은 필요없다. 대한민국을 떠나거라 얼른, 너희와 생각이 상통하는 북한으로 가는게 어떠냐? 야~이~ 벼락맞아 똥통에 빠져 죽을 김일성족속 같은 것들아!!

국가가 기본생활 보장하여 걱정없이 살게하니 이게 다 낡은이들 덕이고 옛방식만이 옳은 것이냐? 시대정신을 못읽고 한국의 지향점보다는 미국의 바짓가랑이를 꼭 잡아야만 한다고? 낡은 생각으로 데모를 취미생활로 하나? 그렇게도 우리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냐? 정신 똑바로 차려라. 트럼프 뿐만 아니라 미국을 움직이는 세력들을 보라, 그들이 우리가 이뻐서 저들의 동맹이라고 떠드는가? 어휴~~ 똥과 된장을 구별해야지~~ 그리고 우리 대한국의 실리를 찾아야지~~

상식있는 인간이라면 최소한 남에게 피해주지 말아야 할것 아니냐? 이게 민주시민의 기본 아니냐?
야~이~ 쓰레기들아....
아이구 정말 염치없는 철면피들을 어찌하면 좋은가?

나는 단순히 평화로운 일상생활을 원한다. 마스크를 쓸 지라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일과 산책도 하며 여행도 하면서 이웃과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 왜 이런 소박한 소망을 미움증오저주으뜸 예배당 목사라는 사기 협잡꾼들, 광신도들과 철지난 이념과 가찌뉴스를 신처럼 맹신하는 낡은이들이 가로 막냐구요? 니들이 왜 나의 자유를 속박하냐구? 이 쓰레기같은 물건들아~~

쓰레기들에게 경고하노라.
더이상 전파가 안되게, 선량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게, 자진해서 검사와 치료받아라.

착한 시민들의 세금으로 치료해 주잖니.

이런 나라 지구상에 없는거 알지?

대한민국 민주 시민들께 사죄하라.
속죄하는 의미로 제발 나다니며 코로나19 퍼트리지 말고 집에 쳐박혀 니들이 저지른 잘못을 회개하며 꼼짝 말고 있어라.

민주시민들이 그만 하라고 할때까지.

쓰레기들은 부끄러운줄 알라!!
창피한줄 알라!!
나이값을 해라!! 제발~~
시대정신을 조금이라도 생각해보라!!!
그리고 조금이라도 이웃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어라!! 이 쓰레기들아~!!

 

-베짱이 논설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