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웃고 살아요

한석봉 씨리즈

by 베짱이 정신 2017. 11. 13.

한석봉 씨리즈

 

 

<피곤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어서 불을 꺼보거라

한석봉 ; 글을 써보일까요?

어머니 ; 글은 무슨... 잠이나 자자꾸나

 

<바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글을 써 올릴까요?

어머니 : 오냐. 나는 나가 봐야하니 카톡으로 보내거라

 

<가난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니 나이가 몇이냐? 이제 다 컷으니 낼부터는

알바라도 하거라

 

<겁많은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난 떡을 썰테니 넌 글을 써보도록 하거라

한석봉 ; 어머니 불을 꺼야하지 않을까요?

어머니 ; 손베면 니가 책임질래?

 

<무관심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언제 나갔었냐?

 

<바람둥이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석봉아 미안하다 이제 너의 이름은 이석봉이다

 

<입시열풍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석봉이옵니다.

어머니 : 이제 짐싸서 내려오거라. 영수학원으로 옮기자

 

<사오정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그렇다면 시험을 해보자꾸나 불을 끄고 넌 떡을 썰어라 난 글을 쓸테니...

한석봉 ; 어머니 바꼈사옵니다

 

<치매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언제 나갔었냐?

 

<겁많은 어머니>

 

어머니 ; 자 그렇다면 난 떡을 썰테니.. 글을 써보도록 하거라

한석봉 ; 어머니 불을 꺼야하지 않을까요?

어머니 ; 손베면 니가 책임질래?

 

<배고픈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난 떡을 썰테니 넌 물을 올려라

 

<미리 썰어놓은 떡을 바꿔치기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아니 벌써 돌아오다니 그렇다면 시험을 해보자꾸나

불을 끄거라 난 떡을 썰테니 넌 글을 쓰도록 하거라

잠시후...

한석봉 ; 어머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어머니 ; 우홧홧 당연하지

<집 잘못 찾아온 한석봉>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어머 누구신가요?

 

<잘난척하다 글도 못써보고 쫓겨난 한석봉>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그렇다면 불을 끄거라

한석봉 ; 어머니는 떡을 쓰시고 전 글을쓰라 이거져?

어머니 ; 어헉 그걸 어찌 알았느냐

한석봉 ; 이미 책에서 읽었사옵니다

어머니 ; 그렇다면 알아서 나가거라...

'웃고 살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도서관 방귀소리  (0) 2018.01.01
남자들이 찜질방가는 이유  (0) 2017.12.01
어느 시골다방  (0) 2017.11.13
택시  (0) 2017.10.27
교관과 훈련병  (0) 2017.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