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시론> 궁금하다

by 베짱이 정신 2023. 7. 19.

<시론> 궁금하다

 

양아치 돼지임금이 집권한 지 1년이 넘었다. 그동안 이 양아치 무리들이 보여준 것은 상식 파괴, 민주적 시스템 파괴, 공정 파괴, 자유민주주의 실종, 국제 정세 파악도 못하고 이념에 매달려 국익피해 막대하고 국제호구가 되고, 주체적 외교 상실, 거짓말과 변명의 반복, 잘못해도 사과를 절대 안 하는 뻔뻔한 낯짝으로 국민 개무시. 검찰 만능 무오류 정권 수립에 광분했다. 어째 북한의 수령 무오류주의와 비슷하지 않은가? 돼먹지도 않은 것들이 국민이 임시로 맡겨놓은 한시적 권력을 공사 구별 못하고 지들 멋대로 사적으로 남용하며 되려 국민들을 겁박하고 있다.

 

1년이 지나가도록 국정철학이 뭐고 왜 집권했으며 이 나라를 어떻게 이끌어 나갈 것인지를 도저히 모르겠다. 이 양아치 무리들이 밝힌 적도 없으니 알 수가 없지. 아 교육개혁한다고 떠벌리다가 말도 안 되는  5살 입학 추진하다가 국민의 저항에 부딪혀 당연히 좌초되었고 그 책임을 돼지임금이 지지 않고 엉뚱한 교육부장관이 책임지고 나갔고, 수능 킬러문항인지 뭔지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되나 가나 막무가내 떠벌렸다가 학교의 대혼란만 주었고 그동안의 수능정책을 다 부정하는 오류를 당당히 벌렸고, 교육정책 자체를 전부 불신하게 만들었고, 교육부 장관이란 양아치도 충성만 말하지 도대체 이것들이 뭣 때문에 이리도 무도한 짓을 하는지 궁금하다.

 

노동개혁한다고 돼지임금이 지 입으로 62시간 노동을 떠벌려 놓고 의도가 왜곡됐느니 뭐니 구구하게 변명하고 밑에 장관이란 자들 역시 충성의 딸랑이만 흔들어대고 임금의 지지도가 떨어져 령이 안 서니 엉뚱한 노동조합을 공공의 적으로 삼아 빨갱이로 몰아 때려잡아 국민을 이간질에 편 가르기 하며 노동자들을 적으로 만들었다. 진짜 중요한 노동개혁인 비정규직 해소 노동 및 임금 양극화 해소는 입도 벙긋 안 하고 전부 노조(귀족노조, 빨갱이 노조 등 - 노조원들이 선량한 국민인데 이들을 타도대상으로 만듦) 탓으로 돌리고 재벌만을 위한 노동개악을 뻔뻔하게 시도하고 있다. 노동자들을 빨갱이로 몰고 적폐세력으로 모는 데 성공한 듯 보이지만 천만의 말씀, 국민들이 바보냐? 네 놈들이 왜 그런 미련한 짓을 하는지 다 안다. 전 국민의 반 이상이 노동자임을 모른단 말인가? 그렇다면 전 국민의 반이 빨갱이이고 양아치 돼지임금은 뭐여? 빨갱이의 우두머리 아닌가? 그럼 네 놈이 김정은 무리와 동격이란 말이지? 하여튼 정신 나간 것들이라니까...

 

단지 위의 두 예인 교육개혁과 노동개혁을 통해서만 봐도 이 놈들의 개혁 목표와 방향성조차도 없이 그저 그날그날 생각나는 대로의 무계획적이고 무 비전적인 위험한 짓을 언제까지 봐야 하고 그 피해를 국민들이 봐야 할까? 이 두 가지뿐만 아니라 외교, 경제, 국방, 문화 등등 전 방위에 걸쳐 퇴행적이고 반민주적이고 국익 훼손에 앞장서니 21세기 세계 최고의 정보력을 가진 국민들을 개 돼지로 여기지 않는 이상 이해가 안 되고, 가만히 살펴보면 북한의 김정은이가 하는 짓과 뭐가 다르냐라는 질문에 답을 할 수가 없을 정도이니  도대체 양아치 돼지임금과 그 일당들은 무슨 생각으로 말도 안 되는 짓을 이리 공공연하고 뻔뻔스럽게 할까? 정말 궁금하다.

 

날이 갈수록 국민의 피로도가 높아져 정치 뉴스 시청을 거부하며, 공사구별 못하며 국가정책을 지 맘대로 주물르는 것을 본 사람들이 나라의 정책을 전혀 신뢰하지 못하는 불신이 늘어나고 있다. 뉴스에는 매일 정신 나간 놈들의 헛소리가 흘러나오고 무책임과 무능의 뉴스만 나오니 열불 터져서 볼 수가 없는 것이다. 도대체 이 나라를 어느 수렁까지 끌고 가 꼬라박으려고 하느냐? 너희 무리들은 네 놈들의 꼬락서니를 정녕 모른단 말인가? 양아치 네 놈들에게 자세히 알려주마. 너희 놈들이 지금까지 보여준 것은 무책임, 무능, 무도, 무비전, 무식, 무례한 무리들이니라. 참 가소로운 것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알고 지랄을 떨고 있구나. 

 

어리석은 국민들도 반성해야 한다. 저런 짓을 할게 뻔한데도 속아 넘어간 게 잘못이지. 역사가 또다시 거꾸로 돌아가는 걸 또 봐야 하니 도대체 역사 속에서 무얼 배운 것일까 국민들이?

 

경고하노라.

너희 양아치 무리들의 철없는 놀이는 그만해라. 반시대적이고 반문명적이고 반역사적, 반헌법적인 범죄를 더 이상 하지 말고 모두들 그 자리에서 내려와라. 그 길만이 최소한의 양심을 보여주는 것이니라.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잡은 권력인데 쉽게 내려와? 본전 뽑아야지 생각한다면 한참 잘못된 생각이니라. 국민들이 용서를 안 하느니라. 좋은 말 신사적으로 말할 때 내려오너라. 알겠느냐?

 

정말 정말 궁금하다.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 놈들의 최종목표가 무엇인지 도저히 모르겠다. 이해가 안 된다. 이해가 안 되면 오해를 할 수밖에. 양아치 돼지임금과 그 똘마니 양아치들의 머릿속은 무엇이 들었길래 이리도 무도한 짓을 뻔뻔스럽게 하며 도대체 이 나라를 어디까지 망가뜨릴 것인가? 이 새끼들의 미친 칼춤을 언제까지 봐야 하나? 언제쯤 정상적인 사고와 판단을 할 수 있을까? 안된 말이지만 정말 요원한듯하다. Hell - 조선인들의 불행이다.

 

 

- 베짱이 논설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