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사설> 꼰대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랑

by 베짱이 정신 2020. 10. 4.

<사설> 꼰대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랑

 

상식과는 상관없이 아주 교활하게 꼴통 짓만 골라하던 공갈 협박 대마왕인 트럼프도 코로나에 딱걸린거 보면 '사필귀정'. 저밖에 모르고 지 성질 제대로 부리는 취미생활로 정치하는 그런게 미국대통령이란걸 미국인들은 창피해 할까?

코로나 때문에 몇 달 간을 강제 자가 격리 생활을 하다보니 화가 많이 나네.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데 몇몇 정신나간 꼰대 무리들 때문에 또다시 위험해지니 미칠 노릇이다. 바이러스로 인한 우리의 일상 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고 코로나 이후의 삶은 지금까지 예측한 변화보다 수만배 우리 생활 전 영역에 걸쳐 빠르게 변할 것인데, 이 변화를 체감 못하고 받아들이길 거부하는 미친 년놈들과 광신도, 똥과 된장도 구별 못하고 부화뇌동하는 낡은 것들이 '나때는~' 하면서 꼰대짓 하며 온 나라에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중간 숙주역할을 신나게 하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사람은 다 지 멋에 사는거지만 타인에게 피해를 줘서는 절대 안되는건 기본 상식인데,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하건 말건 전혀 아랑곳 하지않고 꼴갑을 떠니 참으로 답이 안나오네. 귀신은 다 뭐하는겨 저런 쓰레기들을 처리하지 않고..
아마 하나님도 혼내준다는 어떤 미친놈 소리에 쫄아서인가? 거 참 연구대상이 하나 둘이 아니네..

 

 

- 계룡산 대박보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