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시론> 돼지임금과 검찰왕국

by 베짱이 정신 2022. 4. 14.

<시론> 돼지 임금과 검찰 왕국

모든 게 엉망이로다.
비정상이 정상처럼 군림하고, 정상이 아주 잘못된 것처럼 되어가는 상황
여야가 바뀌니까 내가 하면 로맨스요,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말이 딱 맞네.
21세기에 19세기적 사고로 똘똘 뭉친 부패 덩어리들이 활개 치고 군림하며 큰소리치는 이상한 현실이 개탄스럽다

개탄스러운 것 하나. 검찰
이놈들은 좋은 머리로 지들의 권력과 주머니 불리기에 여념이 없다. 그 막강한 권력을 누리다가 변호사 개업하면 전관예우로 순식간에 거시기하니 서로서로 사이좋게 밀어주고 끌어주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이런 짓을 영원토록 하겠다고 하니... 


뭔 말이냐면?
검찰의 정상화를 위해 검찰의 수사권을 원래대로 경찰에게 넘기겠다니까 공무원인 이 무리들이 집단 항명을 하고 있질않나. 논리 같지 않는 논리로 집단행동을 거리낌 없이 해대는데 지들은 특별대우를 받아야 되는 무리들인가? 너희 무리 없이도 대한민국은 잘 돌아간단다. 이 무리들 공무원법 위반으로 입건해야 되는데 지들이 그 권한을 가졌으니 절대 안 하겠지? 여기에서 너희 무리들의 정당성이 없음을 증명한 것이니라.


다른 것은 미국, 일본을 못 따라가서 난리 치면서 왜 검사들의 수사권 원래 환원은 안된다고 저리도 난리를 치고 있느냔 말이다. 미국과 일본처럼만 해봐라. 왜 못하느냐? 쪽팔리냐?

 

검사는 법률전문가로 기소 문제 인권문제 등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여 기소 여부만 결정하면 되는 것이니라. 특수하고 국가존망이 걸린 것들은 법률에 정한대로 특별 수사를 하면 될것인데, 검찰이 경찰이냐? 경찰이 할 일을 왜 니들이 틀어쥐고 못 내놓겠다고 그러는가? 니들 아니어도 공정하며 일 잘하는 인재들 엄청 많다. 니들같이 특권의식에 사로잡힌 꼰대들은 우리나라에 필요없는 거 알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기소권과 수사권을 동시에 쥐고 권력을 향유하며, 대한민국이 지들 발아래 있다는 오만과 방자함으로 뭉쳐 마음대로 칼을 휘둘러대는 걸 즐기니 부끄럽지도 않느냐? 양심의 가책도 없어?

너희들이 수사권을 놓지 못하는 이유를 내가 밝혀볼까?
첫째, 어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권력 누리기에 재미 들렸다. 어느 누가 감히 검찰을 건드려? 버릇없이? 뒤질라고?
둘째, 지금과 같은 시스템이 유지되어야 전관예우로 퇴임 후 부와 명예가 지속되니까. 

셋째, 지금도 대통령보다 더 큰 권력을 누리고 있으니까, 이 얼마나 달콤하냐?

개탄스러운 것 둘 : 돼지 임금 정부 법무부 장관 내정자
이 자는 다들 알다시피 채널A 사건과 관련되어있는데 수사에 끝까지 협조하지 않아 검찰에서 이상한 논리로 법률적 혐의를 벗겨줬다. 일반인들 같았으면 그런 게 가능이라고 했겠나? 그러면 억울하면 검사 되라고? 공무원의 기본도 안된  한심한 자가 권력까지 쥐고 법을 완전히 무시해버려도 어느 누구도 제재를 못하네? 그런 자를? 야~ 개도 웃는다.
그렇게 정의를 외치던 놈이 지 문제에 대해선 어찌 그리도 정의와 상식을 무시하는고?
이런 자가 장관이 될 수도 없겠거니와 돼지 임금이 임명하여 된다면 법치 포기, 상식 포기, 정의 포기로 지들만의 정의와 법치로 재임기간 내내 혼란을 일으킬 것 아닌가?

군부독재 몰아내니 아닌 밤중에 홍두깨식으로 검찰 왕국이 시작되려나 보네. 이 나라가 그리 해도 되는 나라더냐? 하긴 어리석은 백성들이 이런 선택을 했지만, 그러나 수많은 깨어있는 양심 있는 사람들이 검찰 독재로 흐르는 것을 그냥 두고만 보고 있지는 않을 것 같다.
새로운 촛불 혁명의 불씨가 슬슬 타오르는 것 같다. 

촛불 혁명도 한 번이면 족했는데 다시는 그런 일이 안 일어나야 되는데... 어쩔 거냐 민심이 천심인데.
돼지 임금과 검찰 왕국 모두 불행이로다.
아니 저 물건들만 불행해야지 국민이 왜 불행해야 되냐고?

따라서 대한민국의 모든 구성원들이 헌법에 보장된 권리를 누리며 살 수 있도록 비정상적인 검찰을 정상으로 돌려야 한다. 이제 때가 되었다. 그동안 국회에서 논의도 했고 돼지임금이 구시대 졸장부들과 한 패가 되어 국민과 한 판 뜨겠다고 하니 딱 그 적기가 왔다. 민주시민을 겁박하고 공안통치를 획책하며 검찰 국가로 만든다면 우리가 맨날 욕하는 북한의 김씨 왕조와 다를게 뭐냔 말이다. 
푸틴, 시진핑, 김정은 이 놈들이 하는 짓을 봐라. 그런 사회, 그런 못된 나라를 만들려고 하는가? 진정 그 놈들같은 나라에서 살고 싶은가?

 

돼지 임금과 그 밑의 구시대 졸장부 똘마니들 그리고 비겁한 국민의 짐덩어리 들은 처절하게 뼛속가지 반성하고 너희들의 잘못된 가치관과 국정철학을 인간중심 철학으로 바꾸고, 강대국이 바라보는 눈으로만 우리 스스로를 무시하며 얕보지말고, 우리의 눈으로 우리의 능력을 보고 강대국도 보는 기본적인 자존심을 갖고 제대로 나라 경영하길 바란다. 그 길만이 우리 대한민국과 애국시민 모두를 위하는 길이니라.  나라가 국민생활 향상을 위해 걱정하고 노력해야지 어찌 국민이 나라걱정하게 하냐고?  제발 부탁이다. 권력을 위임한 시민들이 나라 걱정없이 살게 해다오~  검찰 본래의 기능으로 돌아가거라! 알겠느냐?

 

- 베짱이 논설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