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悠悠自適 베짱이 나라
사설, 시론, 칼럼

<시론> Hell-조선의 두 양아치 돼지 임금의 공통점

by 베짱이 정신 2022. 8. 23.

<시론> Hell-조선의 두 양아치 돼지 임금의 공통점

 1. 두 놈 다 말이 많고 지 말만 한다.

 - 한 놈은 지가 무식하고 무능해서 시스템을 파괴하는 줄도 모르고 날뛰는데 시스템이 안 돌아가니까 아무 말이나 막 하며 지 하고픈대로 막 하고, 다른 한 놈은 아예 무간지옥을 만들어 인민들을 괴롭힌다. 희귀종들이다.
 2. 한 놈은 신처럼 놀고, 한 놈은 왕놀이에 빠져 귀신과 논다

 - 둘 다 미친놈들이다.
 3. 두 놈 다 술을 엄청 잘 처먹는다

 - 나라가 어떻게 되든 말든 한 놈은 수입 포도주에 치즈를 돼지처럼 처먹고, 또 한 놈은 폭탄주를 지저분하게  말아 똘마니들과 엄청 처먹는다. 지가 양아치 대장 왕이니까.
 4. 두 놈 다 인민과 국민은 안중에 없다.

  - 백성들은 뛰어난 오류가 없는 철인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고 믿는 덜 떨어진 놈들이 입만 열면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면서 자유를 떠벌리며 지가 하고 싶은 것은 다 하며 자유를 만끽한다. 
 5. 두 놈 다 지들이 지상 최고의 욕을 먹고 있다는 걸 모른다.

 - 세계적으로 욕을 바가지로 처먹는 놈과 국민들로부터 무능, 무식, 무지, 무비전, 무대책, 무책임(6무)의 한심한 놈으로 지적받고 조롱을 당해도 지들이 성인군자인 줄로 착각하고 있다.


 6. 두 놈 다 겉으로만 큰 소리친다.

-  속으론 무섭고 힘에 부쳐 도망가고 싶어 한다. 근데 쪽팔려서 못 도망간다. 그래서 갈수록 골 때리는 짓만 골라한다.
 7. 두 놈 다 시스템보다는 무식한 개인의 판단 위주로 역사에 대역죄를 짓고 있다.

 - 시스템은 오로지 지들의 왕권을 위해 있어야 하고, 시스템보다 지들의 결정이 곧 법이고 원칙이고 공정이어서 오류가 없다고 착각하며 왕놀이에 진심이지만 역사에 대죄를 짓는 역적인줄 모른다.
 8. 두 놈 다 지가 법이고 정의며 공정한 심판자라고 착각하며 군림한다.

 - 법이고 원칙이고 다 필요 없다. 지들이 법이고 원칙이며 공정하다고 착각에 빠져 산다. 정말 한심한 인간말종들이다.
 9. 두 놈 다 무식하고 용감하다.

 -  정은이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교활하게 행동하고, 서결이는 시스템을 무너뜨려 지 혼자 독불장군으로 행동하며 단순무식에 필요없는 곳에 용감하여 나라가 무너지는 줄 모른다..

10. 두 놈 다 재수 없는 왕싸가지들이다.

- 하는 짓마다 반문명적, 반시대적, 반사회적, 반역사적 못된 짓만 골라하는 정말 왕싸가지 재수 없는 놈들이다.

 

11. 두 놈 다 쫌생이에 생 양아치다

 - 겉으론 대인인척하지만 하는 짓은 완전히 양아치 쫌생이 짓만 골라서 한다.

12. 두 놈 다 미래는 없다. 오직 현재뿐이다.

- 미래를 생각할  능력이 없다. 오직 오늘을 지탱하는 것이다.

13. 두 놈 다 공사구별을 못한다.

- 전제 독재 군주 놀이에 푹 빠져 공사 구별을 못한다. 지들이 왕이니까.

14. 두 놈 다 잔인하고 극악무도하다.

- 지 맘에 안 들면 모든 수단 다 동원하여 다 죽인다. 사돈의 팔촌까지 싹싹 털어 다 죽인다.

15. 두 놈 다 무식, 무지하여 아무 말 대잔치로 문제를 일으키고 대책없고 싸가지 없는 그 똘마니들도 한 술 더 뜬다.

- 한 놈은 지가 신이라서, 또 한 놈은 무식, 무지, 무개념이라 왕놀이에 빠져 아무 말이나 막 해대고 자랑스러워 하며 으쓱해 한다. 두 놈의 똘마니들 역시 막상막하다. 귀신은 다 뭐하나~~??

 

16. 두 놈 다 예측이 안 되는 정말 위험한 놈들이다

- 지 욕심과 기분 만족을 위해 물 불 안 가리고, 도대체  예측이 안 되는 아주 위험한 놈들이다. 저밖에 모르는 놈들.

17. 두 놈 다 역사상 가장 혐오적인 왕들 중에 으뜸이다.

- 헬조선의 선조, 인조, 연산군, 고종, 철종과도 쌍벽을 이루며, 있어서는 안되는 양아치 돼지임금이다.

18. 두 놈 다 반역사적, 반시대적, 반문명적, 반사회적인 독재자이다.

- 참으로 구제불능의 미개인이다.

19. 두 놈 다 저만의 법이 최고이고 만능 보검으로여긴다. 

- 짐이 곧 국가이고 법이다 라는 망상속에 폼잡으며 산다.

20. 두 놈 다 임금놀이에 진심이다.

- 있는 폼 없는 폼 다 잡으며 신나서 임금 놀이에 빠져있다. 얼마나 재미있을까? 왕놀이가.

 

 

귀신은 뭐하나 저런 못된 놈들 안 잡아가고~~~

 

기독교 천주교 불교 알라신의 전지전능하고 위대한 힘으로 

헬조선의 불쌍한 백성들을 위해 저 물건들 깔끔하게 처리 좀 해주면 안 되겠습니까?

부디 핼 조선의 어리석은 백성들을 어여삐 굽어 살펴주소서

간절히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기천불알교~

기천불알교~

기천불알교~


ㅎㅎㅎ~